바로가기 메뉴


a

:정보센터:보도자료

보도자료

게시판 목록
와인과 식품을 맘껏 즐길 수 있는 WMW 와인 박람회…12월 킨텍스에서 만나요
작성일 2016.12.06 조회수 1037
파일첨부

와인과 식품을 맘껏 즐길 수 있는 WmW 와인 박람회…12월 킨텍스에서 만나요

 

 

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와인 및 주류 박람회와 식품 박람회가 ‘WmW (Wine meets World) 2016’ 그리고 ‘World Food Expo’ 라는 각각의 타이틀로 동시개최 된다.

와인업계 종사자라면 와인박람회인 ‘WmW 2016’에 주목 해 볼만 하다. 먼저 본 행사는 주류면허를 발급받아 판매가 가능하다.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앞두고 개최되어 판매가 극대화 될 것으로 보인다.

이번 WmW 행사는 국내 와인시장이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와인의 품목, 콘텐츠, 문화 등이 대중화를 위해 그 내용들이 구성되었다. 국내에서 최초로 로컬과 글로벌 와인 콘텐츠를 한데 모아 ‘글로컬’하고 엔터테인먼트가 강조된 Exhibitainment 형태로 진행된다.
▲ 제공=월드전람 @머니S MNB, 식품 유통 · 프랜차이즈 외식 & 창업의 모든 것

이번 행사에서는 와인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들이 열린다. ‘Wine meets Foods’ 관에서 와치(와인과치킨), 와인주막(와인과 한식)등 다양한 Food Pairing을 선보일 예정이다.

또 ‘Wine meets Fortune’관 에서는 와인을 마시며 타로 상담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공간이 제공되어 참관객들에게 많은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. 수입와인은 물론 국내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미수입 와인들에게는 중요한 마케팅 기회가 될 것이다.

이 밖에 참관 객의 질을 높이고자 티켓 및 시음잔을 판매하며, 유명 소셜 커머스를 통해 시음잔과 티켓 할인판매를 진행하여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하고, 대사관, 국내 거주 외국인 커뮤티니 등에 무료 및 할인 초청장 등을 발급하여 외국인 참관객과 와인 초급자부터 전문가, 관련업계 종사자까지 다양한 참관객이 방문할것으로 보인다.

킨텍스 7 Hall 에서 진행되며, 전체 800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. WmW관 옆에는 ‘월드식품 박람회’가 동시 개최된다. 품목은 유기농, 발효, 디저트를 포함하여 수출 트렌드로 잘 알려진 할랄, 코셔, 글루텐 프리 등 관련 업체들이 참여한다.

본 WmW 행사 및 월드식품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.


출처:http://mnb.moneys.news/mnbview.php?no=2016111323428058216   강동완 기자

 

이전글 월드와인박람회..제품 설명에 열중인 외국인
다음글 푸드트럭이 한자리 … 4일까지 일산킨텍스 '월드식품박람회'에서 만나요
      
a